-
-
- OVERVIEW
- 제품
그 이상의 가치 -
제품만이 소비를 만족시키는 시대는 지났다.
이제 소비자들은 제품의 효용과 가격을 넘어서는 가치에 집중한다. 제품을 ‘마지막으로 만나는 지점’에서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, 현대의 소비 트렌드를 변화시키고 있다.
-
-
-
- INTERVIEW
- 라스트 핏 이코노미,
배달 문화를 바꾸다 -
빠른 배달만을 선호하는 시대는 갔다.
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배송·배달과 관련한 산업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,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 ‘바로고’ 는 일찌감치 ‘라스트핏 이코노미’에 집중했다. 건강한 배달 문화를 위해 고객 경험 중심의 ‘라스트핏 딜리버리’ 서비스를 지향하며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‘바로고’의 이태권 대표를 만났다.
-
메인 슬라이드
- REVIEW
-
언택트 시대의 트렌드,
새로운 소비 문화에 주목하라!
- FSS FOCUS
-
BIG DATA
코로나19로 인한 변화를 말하다
- 배틀트립
-
문화도시 강릉
&
관광도시 LUZER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