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영역

메인 슬라이드

    • OVERVIEW
      제품
      그 이상의 가치

      제품만이 소비를 만족시키는 시대는 지났다.
      이제 소비자들은 제품의 효용과 가격을 넘어서는 가치에 집중한다. 제품을 ‘마지막으로 만나는 지점’에서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, 현대의 소비 트렌드를 변화시키고 있다.

    • INTERVIEW
      라스트 핏 이코노미,
      배달 문화를 바꾸다

      빠른 배달만을 선호하는 시대는 갔다.
     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배송·배달과 관련한 산업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,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 ‘바로고’ 는 일찌감치 ‘라스트핏 이코노미’에 집중했다. 건강한 배달 문화를 위해 고객 경험 중심의 ‘라스트핏 딜리버리’ 서비스를 지향하며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‘바로고’의 이태권 대표를 만났다.

  • 브레인 샤워

  • 당신의 뇌를 깨워 줄, 브레인 샤워
    모호족의 방문&행렬의 순서

    바야흐로 창의력의 시대. 활발한 두뇌운동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의 바탕이 된다. 잠깐의 휴식시간동안 당신의 뇌를 깨워줄 추리퀴즈를 매 호 소개한다.

  • FSS NEWS

  • 2020
    FSS SPEAKS 개최

    금융감독원(이하 금감원)은 지난 9월 28일 ‘2020 FSS SPEAKS’를 개최했다. 외국계 금융회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가 확산함에 따라 특별히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.

services div