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영역

메인 슬라이드

    • REVIEW
      ‘인플루언서블 세대’,
      소비시장의 주도권을 잡다

      인플루언서블 세대는 변화에 빠르고 불편함을 참지 않으며 소신대로 말하고 옳다고 믿는 것에는 본인들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낸다.
      그렇게 인플루언서블 세대에 의해 소비시장은 변화하고 있다.

    • INTERVIEW
      모두의 다름이 인정받고,
      개인의 취향이 존중받는 세상을 위하여

      2030 세대, 인플루언서블 세대가 으뜸으로 뽑는 플랫폼은 단연 ‘왓챠(WATCHA)’다.
      왓챠의 마케팅 총괄 김혜정 CMO를 만났다.

  • 브레인 샤워

  • 당신의 뇌를 깨워 줄, 브레인 샤워
    숫자를 채워라!
    지능형 퍼즐 게임 스도쿠

    바야흐로 창의력의 시대. 활발한 두뇌운동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의 바탕이 된다. 잠깐의 휴식시간동안 당신의 뇌를 깨워줄 추리퀴즈를 매 호 소개한다.

  • FSS NEWS

  • 보험모집, ‘비대면·디지털
    모험모집 규제’ 개선

    ‘비대면·디지털 모험모집 규제’가 개선됨에 따라 보험상품 가입자 모집 관련 규제가 전반적으로 완화된다. 기존에 1회 이상 고객을 직접 만난 뒤 계약을 유치해야 했던 설계사는 앞으로 전화만으로 보험을 모집할 수 있다.

services div